Live 2016.04.13 19:38

다크소울3 키보드 마우스 셋팅

 

 

-----> 추가 

다크소울3에서는 전기 기술이 추가되었다.

파지직 전기가 아니라 전투기술(전기)의 추가

 

//모든 무기에 대한 전기는 여기에서 참조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pc/41/read?bbsId=G001&itemId=83787&articleId=9145522

 

 

내가 주로 사용하는 소드나 직검류 에서는

 

무기를 두손잡기를 한후,

에 또,,,

키보드로 설명하기는 좀 애매하지만,

설명해보면,

 

나의 경우 방패 패링키를 마우스 왼클릭 + 쉬프트 를 사용한다

무기 두손잡기 + 마우스 왼클릭 + 쉬프트

를 동시에 누르면,

칼에 힘을 집중하는 모션이 나오고,

이때 약공격을 누르면 새로운 타격 모션이

       강공격을 누르면 새로운 타격 모션이

나온다.

 

실제 게임 실행해서 테스트를 해보면 감이 잡힐 것이다

<-----

 

 

우후후 출시되었다!

구매후 코드 선발송을 받고,

steam 으로 인스톨하였다.

 

다크소울은 혼자해서는 재미가 없다.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침입자와 싸우고,

PVP 존에서 소울 노가다도 하고,

맵 중간중간 유저들이 남겨놓은 흔적을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이다.

 

 

 

캐릭터 클래스가 증가되어 있더라.

나는 기사 클래스로 시작.

 

 

게임 최초 시작 후의

스샷들

 

 

 

 

커스터 마이징 갯수가 추가되었다.

코 높이, 턱 길이 등등...

 

그런데 뭐가 뭔지, 커스터 마이징이 힘들다.

몇 번이나 해보았지만,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기가 힘들다.

 

머리 색도 맞지 않고,

원래는 밝은 금발로 할려고 했는데,

색상이 나오지를 않더라

 

왜 노랑색이 나오지 않을까...

뭐지,

뭘까...

 

 

 

이 못난이로 게임을 진행을 해야할까...

아 닥소2에서는 꽤 멋들어진 미인으로 진행을 했었는데!

 

 

 

 

전작과 달라진 점은 죽은 녀석들이,

사라지지 않는다??

 

 

 

 

 

 

덩굴 같은 것이 공중에 떠 있어서 좀 어색한 느낌이 든다...

내가 맵을 직접 만들면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일까....?

 

 

 

 

어쨋거나 분위기 있게

멋들어진 풍경들

 

 

자, 다크소울 3를 키보드와 마우스로 즐겨 보자.

 

어디에선가 본 글인데,

다크소울은 패드로 하는 것보다, 키마로 즐기는 것이

오히려 낫다! 라는 글을 보았다.

 

뭐 어쨋든,

키보드로 한다고 해서, 사용할수 없는 전투 기술은 없다.

모든 전투 기술을 사용가능하다!

 

 

 

다크소울2 때의 셋팅과 동일하게

셋팅해 주었다.

 

점프는 F 키

빨리달리기를 하면서 F 키를 눌러야 점프가 된다

 

 

 

오른쪽 클릭으로 타겟팅

적을 오른쪽 클릭하면 타겟팅 모드가 된다

 

 

 

1, 2, 3, 4, 로

무기 변경, 아이템 변경 등을 처리해 준다.

 

 

 

 

사용하기 어려운 마우스 공격은 다빼고,

( 마우스로 공격시 더블클릭을 체크하기 위해 0.5 초의 딜레이 타임이 있다.

따라서, 제대로 특수공격을 사용하기 매우 매우 어렵다...

공격키를 키보드로 셋팅하면 딜레이가 없다 )

 

오른쪽 공격

-W + E -> 특수공격

-W + R -> 특수공격

 

왼쪽공격

-마우스 왼클릭 (방패의 경우에는 방패막기)

-Ctrl + 마우스 왼클릭 (방패의 경우에는 방패 휘두르기)

 

아이템 사용은 5

Q 를 기본 액션키로 사용 (아이템 줍기, 문열기)

 

 

 

취소키는 Tab

 

키를 바꾼 후에는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되돌아가기를 선택해야지만, 세이브가 된다.

 

좀 헷갈리는 부분...

 

 

 

 

 

 

 

역시 분위기가 좋다~~~

 

 

 

멋진 배경들

앞으로의 진행이 기대된다!

 

 

 

 

이전부터 좀 거슬리던 부분인데,

이 피마크는 왜 정상적인 데칼 처리로 하지 않고, (바닥에 빈틈없이 착 달라붙게 처리)

판대기 하나로 공중에 뜬 듯이 보이게 해놓은 것일까?

옆에서 보면 상당히 어색한데...

 

 

 

 

 

 

달려보자~~~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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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게임스타 게임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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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ㅇㅇ

    피마크는 아이템창 아이콘 같은 것처럼 하나의 지표이기 때문에 모양이 통일될 필요성이 있었을 거에요 ㅋ

    2016.04.19 21:1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