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6. 13. 15:09
728x90

 

 

모델툴 - 매터리얼 에디터

 

 

원래 계획에는 없었는데,

노말매핑을 적용시킴에 따라,

 

모델별로,

텍스쳐와 몇 몇 셰이더 변수값들을 따로 지정해 줄 필요가 생겼다.

 

각각의 모델이

따로 가지는

매터리얼값을 저장하기 위한 에디팅 다이어로그를 작업중....

 

 

 

 

 

 

 

프로퍼티창과

뷰어 창을 이용해서

 

이미지들을 등록하고,

변수들을 셋팅

 

 

 

 

 

이제,

 

모델의 디퓨즈 이미지를

 

마음먹은 대로

바꾸어 볼수 있다.

 

 

 

728x90

'Make - Old Ta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형 노말맵 적용 테스트  (0) 2014.06.27
캐릭터 노말매핑 적용  (0) 2014.06.18
노말매핑 - 빌보드 나무에 적용  (0) 2014.06.11
노말매핑 테스트 - 02  (0) 2014.06.11
노말매핑 테스트  (0) 2014.06.10
posted by BK dddD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