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6. 18.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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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노말매핑 적용

 

 

캐릭터도

노말매핑과

스펙큘러 매핑을 사용 가능 하도록

 

셰이더 코드를 수정하였다.

 

 

 

 

 

노말 + 스펙큘러

 

발부근의 덧댄부분을 보면, 올록볼록한 재질의 느낌이 살아나 있다.

 

 

 

 

 

 

스펙큘러만

 

 

 

 

 

스펙큘러 반사치를 노랑색으로 주어 본것.

 

 

Diffuse

Specular

Ambient

Specular Intensity

 

를 조절하여,

 

모델마다

자신만의 매터리얼 상태를

가질수 있게 제작.

 

 

 

 

 

only diffuse

 

노말, 스펙큘러 뺀것

 

 

 

 

 

 

노말 + 스펙큘러

 

 

 

 

intensity( 반사 강도 ) 를 많이 주면

번들번들 빛난다

 

 

 

 

 

색감이 메탈 느낌이라,

선비 캐릭터에는

별로 어울리지 않는 듯.

 

 

 

 

 

노말 + 스펙큘러

 

 

주변색을 밝게 하고,

반사색을 살색으로,

반사 강도는 낮추어

 

부드러운 느낌으로

색감을 조정해 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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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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