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공간 (Old Tail) 2017.06.13 16:11

 

마지막맵

해질녁의 정원

 

미호와의 싸움이 벌어지는 맵

 

 

 

컨셉은, 해지는 저녁의 코발트 블루

 

 

 

 

 

 

맵의 크기는 아담하게 작다

미호와 만나서!

싸우면 되니까!

 

 

 

 

짓다 만(공사중인), 정원이 컨셉

 

 

 

 

 

 

미호와 유저가 움직이는

동선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 동선에 따라

맵의 부속물과, 맵에 지정되는 function 을 작성해야 하니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나공간 (Old Ta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 다듬기 작업  (0) 2017.10.11
해질녁의 정원  (0) 2017.06.13
맵 - 추적자  (0) 2017.06.06
11번째 맵  (0) 2017.05.22
갈림길  (0) 2017.05.12
맵이동  (0) 2017.03.29
posted by 게임스타 게임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