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2016.03.30 16:53

흑백 쉐이더, 그레이 쉐이더

 

 

 

 

 

 

 

색상 톤을 좀 바꾼 상태에서

흑백 쉐이더를 적용시켜 보았다.

 

구현은 간단한데,

최종적인 색상값을 그레이톤으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float3 GetLuminosity( float3 _Orig )
{
     float3 Ret = _Orig;
 
     if( _fGreyColor > 0.1f )
     {
          Ret.rgb = (_Orig.r * 0.21f + _Orig.g * 0.72f + _Orig.b * 0.07f);
     }

     return Ret;
}

 

색상을 그레이톤으로 바꾸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내용은 여기를 참조!

http://hwanggoon.tistory.com/category/Shade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지 (Fuzzy) 프로그래밍 - 1  (0) 2016.09.09
오브젝트 바닥 충돌 처리  (3) 2016.04.18
흑백 쉐이더, 그레이 쉐이더  (0) 2016.03.30
obb 충돌 구현 2  (0) 2016.02.18
obb 충돌 구현 1  (0) 2016.02.18
vsm with cascade shadow map 2  (0) 2016.01.26
posted by 죠운죠운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