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2018. 3. 19. 18:30
728x90


SteamUserStats()->ResetAllStats 작동 불능



사실, 소스 작업은 스팀도큐먼트를 들여다 보면, 다 나오는 내용이라,

설명이 필요할것 같지는 않고,

(나중에라도 계속 도큐먼트는 갱신되니, 그것을 보는게 더 나을것이고,,,)


이상한 현상에 대해서,

남겨둔다

(혹시라도 나중에 같은 삽질을 하지않게!)



이것은 내가 인디라에 올린 질문


-안녕하세요, 스팀 sdk 를 다운받아서, 도전 과제를 작업중인데, 


-도전과제를 리셋 관련 (, 도전과제가 리셋되지 않고 결과가 


-이상(?) 한 현상이 있어-서,) 질문 좀 드려봅니다, 

-9개의 도전과제를 만들어서, 성공시킨 후에, 다시 리셋하고자, 


-SteamUserStats()->ResetAllStats( true ) 를 호출해주었구요, 

-스팀 문서 상에서는 이것으로 리셋된다고 되어있는데, 리셋이 안되네요,,,


-(결과가 뒤죽박죽한거같고, 갑자기 성공 메시지가 우르르 뜨지를 않나,,,) 


-여전히 성공-한 상태로 스팀웹상으로 표시가 되네요,,, 


-아시는분 꼭! 리플좀 부탁드릴게요 ^^;;;



내용은 그대로고, 

리셋을 했는데, 리셋이 안되고 계속 달성상태로 뜬다?

어라랏!, 

스팀도큐를 뒤져봐도 별다른 내용도 없는데, 

안된다??



경험있는 사람들의 답변이 없었고,

다른 작업을 하다가, 

문득, 들은 생각이 있어 해보니, 리셋이 되었다



(나의 질문에 자답한 내용)


에또, 다른거 하다가, 혹시 이거 때문일까 라는 생각에, 스팀웹상에서, 도전과제 설정할때, 


진행률 통계로 체크한 부분을 삭제하니, 리셋이 되네요,,, 


하아,,,, 내 참,,,,, 도전과제의 전체 달성률을 보기위해서, 자기들 메뉴에 있는걸 셋팅한건데, 이것때문에 리셋이 안된다니?? 


뭘까요?? 하아...... 스팀아,,,,,,,, 문서에 설명이라도 좀 해주던지,,,, 솔직히 짜증이 나네요,


(물론 스팀에게),




혹시나 작업하시는 분들에게 참고로,,, 도전과제 내용이 갱신되었을때도, 


스팀클라이언트창에 바로바로 갱신되는 것이 아니고, 조금 시간텀이 있습니다,


(서버 처리와 갱신 시간이 걸릴테니, 이건 당연할수도) 


스팀클라창에서 도전과제 표시가 이상하면, 로그아웃하고, 다시 접속하면, 


도전과제가 제대로 갱신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진행률 통계 라는 작은 메뉴가 보일 것이다, 

저것을 연결해두니, 리셋에 문제가 생겼었다)



혹시나 도전과제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할수 있는 정보! 일듯

ㅎㅎㅎ


혹시 유용하셨다면!

하트 표시 한번 눌러주세효! ^^




728x90
posted by BK dddD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