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5. 29.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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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만들어 두었던 뽀샤시 코드를 붙이다 보니,

 

UI 에 이상한 현상이 생겼다,

 

재미삼아 한컷!

 

 

 

 

 

자세히보면,

모든 UI 에 게임뷰가 출력되고 있다....

;;;;

 

ㅎㅎ

 

 

 

 

 

 

어째서인지,

최종 블렌딩 렌더타겟이,

오리지날 서페이스 타겟에 영향을 끼치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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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옷

렌더타겟 문제가 아니라,

 

쉐이더 블렌딩 상태가 계속 남아서,

(포스트 이펙트로 픽셀쉐이더에서 픽셀을 블렌딩하였는데, 이 상태가 계속 남아서)

 

UI 렌더링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발견.

UI는 고정 파이프 라인으로 렌더링하고 있었다.

 

텍스쳐 셋팅과, 텍스쳐 스테이지 셋팅

그외, 모든 디바이스 상태를 리셋해도,

 

쉐이더 블렌딩 상태가 고정 파이프 라인에 영향을 끼치는 현상을 발견!

 

이건 Nvidia 도큐먼트라도 보아야 정확한 이유를 알수 있을 것 같다.

 

일단 UI 렌더링도 쉐이더 처리로 교체.

 

쉐이더 작업을 하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이상한 현상들이 생기곤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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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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