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lay! 팁, 소감, 분석 2019. 1. 26. 02:59
728x90


한 30 번쯤 계속 실패하다가


ㅎㅎ


한번 잡고나니, 


(이때 정말 짜릿했다!)

(열심히 자기 역활을 해준 팀원들도 멋져 보였고!)



재미가 생겨서


ㅎㅎ


잡고


또 


잡았다


어려운 녀석에게 좀 익숙해지니,


잡는 맛이 있다


물론


공방 멀티로 잡은 것이고


4명의 합이 잘 맞으면 좀 수월하게 잡아지는 것 같다

(사실, 합이 잘 맞지않으면, 사냥은 거의 실패)


포지션은

라보 힐러/디버퍼로 사냥














4 페이즈에서는

황도를 3번을 쓴다
















ㅋㅋㅋ

사냥 성공후

팀원 모두 달려들어 신나게 갈무리~






극베히의 보상인, 덧입는 장비 용기사 갑옷









활약한 헌터의 기록에는

항상 내가 여러 부분에서 떠 있던데

좀 의아했다


힐러/디버퍼의 점수가 제일 높나?

피를 많이 깎은 딜러의 역활이 제일 큰것 아닌가?



음??




한번은, 핵을 사용하는 유저를 만났는데,


페이즈 1에서, 

한대 맞은 베히가

바로 황도를 쓰고, 도망


깜짝 놀랐다, 뭔 일인가 하고


(핵으로 공격력을 무지막지하게 뻥튀기한것 같았다)



페이즈 2에서,

다시 한대 맞은 베히가

황도를 쓰고, 바로 사망~~~


덕분에 아이템을 쉽게 먹어서 좋기는 했지만,

뭐, 이럴꺼 까지야 라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
posted by BK dddD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