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lay! 팁, 소감, 분석 2019. 5. 23. 17:39
728x90

 

짜증나서 욕이 많습니다,

 

*욕주의*

 

 

플레이시간은 77시간,

 

숨겨진 장소를 찾고,

경험치, 돈 노가다도 좀 하고

천천히 진행하고 있다

 

후반부를 진행,

 

체력은 거의 풀로 업그레이드,

공격력 거의 풀로 업그레이드,

 

앵룡을 처치하고,

다시 성으로 돌아갔는데

 

아니 씨발

무슨 닌자 잡몹한테 한대맞으니, 한방에 피가 2/3 가 다냐

아니 씨발

체력 업그레이드의 의미는 도대체 뭐지

 

중간보스, 보스 잡으면 주는 체력구슬을 한개씩 모아서,

그것을 4개씩 엮어서, 체력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이 업그레이드를 10번을 한거 같은데,

도대체 씨발 의미가 뭐냐고

 

쓸만한 공격 스킬도 거의 없고,

스킬 발동 동작이 느려서 쓰다보면 쳐맞기가 일쑤

몇가지 스킬은 몇번 쓰다보면, 카타시로가 금방 바닥나서 제대로 사용도 못하겠고

 

 

 

카타시로 소지수 20 개

거의 풀로 카타시로 갯수를 업그레이드한 결과가 20개

니미 장난치나

 

맨 처음 15 개로 시작하고,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소지수가 1개씩 증가하던데,

처음에 카타시로 업그레이드하고 소지개수가 꼴랑 1개 더 늘은것을 보고,

'이게 뭐지?' 했다

 

표창쓸때마다 카타시로 한개씩 소비,

좀 고급 장치 쓸때는 한번에 3, 4, 5 개씩 소비되는데,

풀로 업그레이드한 최대 소지량이 20 개 이다

제대로 장치를 쓸수가 없다

 

시스템이 짜다못해 짜증이 날 정도

 

게다가,

카타시로는 돈으로 사서 충당을 하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10, 20 이었던것 같은데,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점점 가격이 올라간다

30으로 오르더니, 지금은 50

한개사는데 50 의 비용이 든다

 

1000 의 비용을 들여서 꼴랑 20개 살수있다는 이야기인데,

 

진짜, 씨발

카타시로 비용이 50으로 올랐을때는 욕이 저절로 나왔다

왜 이런걸로 유저들을 짜증나게 만드는 걸까

 

게임을 계속 진행하다보니

익숙해지는 부분은 익숙해지지만,

 

주인공에게만 적용된 불합리성이

사람을 짜증나게 만든다

 

체간쌓는데만 시스템을 맞추다보니,

주인공의 공격력은 잡몹 만큼도 안되고,

 

내가 주도적으로 공격을 하기가 어렵고

무조건 패링, 패링하면서 공격을 받아주어야 하니,

 

이 씨발

 

물약만 계속 빨면서 버티게 만드는 시스템이다

 

아이템 소지량도 몇개 안되고,

지속 시간도 더럽게 짧다

무슨 조루증 환자냐

 

아이템 지정 단축키 같은 것도 없어서

소지한 아이템 사용할려면, 

아이템 선택키를 눌러서 사용하려는 아이템으로 바꾸고 사용하는데

 

이건 다크소울부터 그랬지만,

이제 진짜 좀 질리네

진짜 씨발 불편하다고!

 

이것저것 아이템은 많지만,

막상 사용하기가 불편하니,

거의 안쓰게 되고,

 

결국, 아이템

활용도가 떨어진다

 

그런데, 씨발

게임의 시스템은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밸런스를 맞춘것 같다는 말이지

 

도대체 씨발,

스킬 올리고, 이것저것 업그레이드를 했으면,

올린 값어치를 해야되는것 아닌가!

728x90
posted by BK dddD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