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나공간 (Old Tail)
비케이제이 :: [ bkjcr . tistory . com ]
Rss feed
블로그홈
My
oldTail
Live
프로그래밍
번뜩이다
그래픽
방명록
Search
Tag
깊이 버퍼 그림자
volume fog
shader
BSP
VSM
환경매핑
파티클
셰이더
쉐이더
그림자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57)
Old Tail
(183)
My
(6)
Live
(71)
프로그래밍
(69)
번뜩이다 ( inspirati..
(21)
그래픽( graphic )
(2)
느끼다( movie, book )
(1)
Juke Box
(3)
Recent Post
스팀(steam) -> 패키...
올드테일 출시 준비 !!.
가재 잡았다.
스팀(steam) - Steam...
스팀(steam) - 게임...
출시 준비중....
레지던트 이블 7.
ver 0.980 - 이슈.
사랑하는 내아들 갈...
oldTail 셀프테스트...
oldTail 셀프테스트...
oldTail 셀프테스트...
게임뷰 좀더 넓게.
oldTail 셀프 테스트...
oldTail 셀프 테스트...
oldTail 셀프 테스트...
oldTail (올드테일).
쉐이더 최적화 - 정...
하록선장과 은하철도...
내가 수납왕 !!.
Recent Comment
ㅎㅎㅎ ^^.
비케이제이
04.02
아, 그럼요, ㅎ...
비케이제이
02.22
이제돌아갈수없...
먹자머자
02.22
옙 감사합니다..
배우는중
02.15
앗, 그렇군요,...
비케이제이
02.11
감사합니다....
배우는중
02.11
배우는중님 죄...
비케이제이
02.11
그럼 제가 이해...
배우는중
02.11
부가 설명드리...
비케이제이
02.11
데칼을 특정 위...
비케이제이
02.11
1.다행입니다....
배우는중
02.11
윗글중에,...
비케이제이
02.10
참고설명 드리...
비케이제이
02.10
당연히, 씬의...
비케이제이
02.10
우선 테스팅 환...
배우는중
02.10
ㅇㅇ, 저때 잠...
비케이제이
02.10
ㅇㅇ, 혹시나...
비케이제이
02.10
우선 --------...
배우는중
02.10
네. 노말매핑...
배우는중
02.10
아, 그런데,...
비케이제이
02.10
Recent Trackback
Notice
같이 만들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Total
34,700
Today
15
Y-day
25
calendar
«
2017/07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My Link
Indie DB.
Video Games | Desura.
Pig-Min : Post Indie Ga...
한국독립게임마당.
GAME MOOK - 개발자를 위...
파이드 파이퍼스.
2MOON好.COM | 세상을 보...
가마수트라.
블라인드 렌더러 - 포프김.
텀블벅.
Archive
2018/04
(2)
2018/03
(4)
2018/02
(2)
2018/01
(7)
2017/12
(4)
'2017/07'에 해당되는 글 3건
2017.07.27
::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 적용
(4)
2017.07.12
::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 구현 원리 - screen space decal -
(44)
2017.07.06
::
shimmering shadow edges, stable shadow, stable csm
<
PREV
NEXT
>
1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sns공유하기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