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나공간 (Old Tail)

비케이제이 :: [ bkjcr . tistory . com ]

Rss feed
  • 블로그홈
  • My
  • oldTail
  • Live
  • 프로그래밍
  • 번뜩이다
  • 그래픽
  • 방명록

Search

Tag

  • 깊이 버퍼 그림자
  • volume fog
  • shader
  • BSP
  • VSM
  • 환경매핑
  • 파티클
  • 셰이더
  • 쉐이더
  • 그림자

Category

  • 분류 전체보기 (357) N
    • Old Tail (183)
    • My (6)
    • Live (71)
    • 프로그래밍 (69) N
    • 번뜩이다 ( inspirati.. (21)
    • 그래픽( graphic ) (2)
    • 느끼다( movie, book ) (1)
    • Juke Box (3)

Recent Post

  • 스팀(steam) -> 패키...
  • 올드테일 출시 준비 !!.
  • 가재 잡았다.
  • 스팀(steam) - Steam...
  • 스팀(steam) - 게임...
  • 출시 준비중....
  • 레지던트 이블 7.
  • ver 0.980 - 이슈.
  • 사랑하는 내아들 갈...
  • oldTail 셀프테스트...
  • oldTail 셀프테스트...
  • oldTail 셀프테스트...
  • 게임뷰 좀더 넓게.
  • oldTail 셀프 테스트...
  • oldTail 셀프 테스트...
  • oldTail 셀프 테스트...
  • oldTail (올드테일).
  • 쉐이더 최적화 - 정...
  • 하록선장과 은하철도...
  • 내가 수납왕 !!.

Recent Comment

  • ㅎㅎㅎ ^^. 비케이제이 04.02
  • 아, 그럼요, ㅎ... 비케이제이 02.22
  • 이제돌아갈수없... 먹자머자 02.22
  • 옙 감사합니다.. 배우는중 02.15
  • 앗, 그렇군요,... 비케이제이 02.11
  • 감사합니다.... 배우는중 02.11
  • 배우는중님 죄... 비케이제이 02.11
  • 그럼 제가 이해... 배우는중 02.11
  • 부가 설명드리... 비케이제이 02.11
  • 데칼을 특정 위... 비케이제이 02.11
  • 1.다행입니다.... 배우는중 02.11
  • 윗글중에,... 비케이제이 02.10
  • 참고설명 드리... 비케이제이 02.10
  • 당연히, 씬의... 비케이제이 02.10
  • 우선 테스팅 환... 배우는중 02.10
  • ㅇㅇ, 저때 잠... 비케이제이 02.10
  • ㅇㅇ, 혹시나... 비케이제이 02.10
  • 우선 --------... 배우는중 02.10
  • 네. 노말매핑... 배우는중 02.10
  • 아, 그런데,... 비케이제이 02.10

Recent Trackback

Notice

  • 같이 만들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 Total
    34,700
  • Today
    15
  • Y-day
    25

calendar

 « 2017/07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My Link

  • Indie DB.
  • Video Games | Desura.
  • Pig-Min : Post Indie Ga...
  • 한국독립게임마당.
  • GAME MOOK - 개발자를 위...
  • 파이드 파이퍼스.
  • 2MOON好.COM | 세상을 보...
  • 가마수트라.
  • 블라인드 렌더러 - 포프김.
  • 텀블벅.

Archive

  • 2018/04 (2)
  • 2018/03 (4)
  • 2018/02 (2)
  • 2018/01 (7)
  • 2017/12 (4)
Statistics Graph

'2017/07'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7.07.27 ::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 적용 (4)
  2. 2017.07.12 ::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 구현 원리 - screen space decal - (44)
  3. 2017.07.06 :: shimmering shadow edges, stable shadow, stable csm
<PREV NEXT> 1

태그 : 미디어로그 : 지역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비케이제이'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TISTORY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