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2016.05.09 22:14

다크소울3 차가운 골짜기의 무희

 

 

로스릭 성에 들어가기 위한 보스전

 

다크소울도 계속하다보니,

규모는 크나, 건물 내부의 디테일이 떨어지는 부분과,

성의 내부를 지나가는데,

썰렁한 복도 내부라든지, (아무것도 없이 텅 비어있는 공간이 많으니)

 

반복적인 몹의 배치 등으로

거슬리는 부분이 생긴다.

조금만 더 다듬었더라면, 좀더 재미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즐기고 싶은 게임임에는 분명하다.

 

 

 

 

다크소울3 에서

보스전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 부분들이 있는데,

근접공격으로 잡기는 매우 힘든 보스들이,

주술공격으로는 매우 수월하게 잡을 수 있다...

난이도의 급하락이랄까...

 

내 생각에는 닥소 개발자들도 알고는 있으나(모를수는 없지...)

그닥 신경쓰지 않은듯 하다...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니, 알아서 하시오의 느낌이랄까

 

유투브 큰화면으로 볼려면

 

https://youtu.be/y3SBX3uC0cU

 

 

별거는 없다.
칼싸움으로는 잡기 꽤 힘들고,
주술을 이용, 검은 화염구를 이용하면
데미지도 많이 들어가고,
근접전에서 받는 피해를 받지 않을수 있다.


참고로,
뱀꼬리가 달린 여캐릭터 보스도
근접전으로 잡기보다는,
주술 '화염구'를 이용하면, 데미지도 많이 들어가고
쉽고 빨리 잡을수 있다...

근접전으로 잡을때와는 난이도가 급하락한다

이거는 다크소울3의 몹의 전투 밸런스가 맞지 않는듯,
근거리 칼공격으로는 무척 힘든 보스캐릭터들이,
중거리 마법 공격에는 너무 취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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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게임스타 죠운죠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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