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5. 14.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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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 픽셀 포인트 라이팅

 

 

용어는 뭔가 멋져보이지만,

그냥,

셰이더로 픽셀에 포인트 라이팅을 적용한 것

 

 

구현 관련 내용은 카테고리 프로그래밍 '퍼 픽셀 라이팅' 을 참고하시길.... 

 

 

일단!

지형에만

포인트 라이팅을 적용한 샷

 

 

 

 

 

 

 

 

디퓨즈값

반지름 크기,

빛의 세기

를 조절할 수 있다.

 

 

아직까지의

셰이더 사용 가능한 시멘틱 갯수의 한계와

셰이더 컴파일이 이렇게 느려질 수도 있구나! 하고

느끼게 한 작업이었다.

 

 

**

다음작업 - 포인트 라이팅을 일반 오브젝트에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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