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NaGongGan infinite 2021. 3. 26. 11:07

 

반갑습니다, 다다다당 입니두아~

나공간은

PC 액션게임, 1인칭 시점 입니다

 

부제로 Lonely night 붙여보았는데

괜찮은지 모르겠군요???

 

나공간의 감성적으로는,

뭔가 외롭고 쓸쓸한 밤이 어울려서, 마음에는 듭니다만,

 

이상한 공간을 무한정 돌아다닌다는 뜻에서

infinite 도 뭔가 멋진것 같긴 합니다???

 

나공간 Lonely Night

나공간 Infinite

 

거진다 개발하였고,

꾸미기, 버그수정,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컨셉은

어두운 밤,

어디인지 모를 장소에서,

길을 따라 가며,

앞을 가로막는 녀석들은 모두 해치우고,

뒤를 따라오는 녀석들도 모두 해치운다

입니다

 

컨셉이 밤의 배경이라, 꽤 어둡습니다

2가지 부적을 빠르게 슝슝던져서, 적들을 공격합니다

 

다양한 적타입들이 있습니다,

 

몇가지 테스트하면서

스샷남긴것이 있어서 그냥 올려봅니다,

 

보라색먼지구름이 있는곳은

좀선 보스 스테이지인데, 보스는 먼지구름안에 있어서 안보입니다, 화화화

보스 상대하려 들어간게 아니고,

맵데코 추가하고, 상태보러 들어갔던것 같네요,

 

 

 

 

 

외나무 다리 컨셉의 스테이지 입니다,

괴물같은 애는 넓직한 통나무를 들어 던지는데,

통나무 충돌범위가 매우 넓어서

피하기가 힘듭니다

 

 

부적 던지는 것이라든지,

공격이라든지,

타격감 같은것은 스샷에서 느끼기 힘들어서,

플레이 영상을 찍으면,

올려 보겠습니다,

보시고, 품평을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작업하다보니,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맵이 황량한것은 컨셉 입니두아~~~

,,,,,,,,

ㅎㅎ

풀, 나무 등을 계속 추가하고 있는데,

게임이 갈수록 느려지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맵 통짜하나에,

모든 스테이지가 다 들어 있어서,

이전에는 맵을 다 따로 만들어서 작업했었는데,

이번 프로젝트에는 통짜맵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넣어서, 작업해보고 있습니다,

나름 프로그래밍 최적화는 많이 했는데,

이상한 버그도 생기고, 아직 해결이 안되었습니두아~~~

아 미치겠넹

 

 

게임에서 Q 를 눌러, 줌을 땡겨서 볼수있습니다,

​화면의 큰 타원표시가 줌상태 입니다

 

요즘 최신게임들에서는, 줌 기능이 없는게 많던데,

맵 여기저기를 디테일하게 볼수 있어서,

저는 줌기능을 꼭 넣는 편입니다

 

 

 

 

 

이제 다리의 시작점 입니다,

이 다리는

쭉~~~~ 사방으로 길게 이어져서,

회오리를 돌아, 위로 위로 뻗어나갑니다

 

 

계속 다리 위로 올라가다보면,

큰 구슬이 굴러 내려옵니다

큰 구슬과는 '칭챙' 칼싸움을 하게 되는데요,

굴러 내려오는 모든 구슬을 격파해야

다리 스테이지를 돌파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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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중인 게임 [나공간 lonely night] 스샷 입니두아~

반갑습니다, 죠운죠운 bk 입니두아~ 나공간은 PC 액션게임, 1인칭 시점 입니다 부제로 lonely night 붙여보았는데 괜찮은지 모르겠군요??? 나공간의 감성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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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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