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5. 14. 16:45
퍼 픽셀 포인트 라이팅
용어는 뭔가 멋져보이지만,
그냥,
셰이더로 픽셀에 포인트 라이팅을 적용한 것
구현 관련 내용은 카테고리 프로그래밍 '퍼 픽셀 라이팅' 을 참고하시길....
일단!
지형에만
포인트 라이팅을 적용한 샷
디퓨즈값
반지름 크기,
빛의 세기
를 조절할 수 있다.
아직까지의
셰이더 사용 가능한 시멘틱 갯수의 한계와
셰이더 컴파일이 이렇게 느려질 수도 있구나! 하고
느끼게 한 작업이었다.
**
다음작업 - 포인트 라이팅을 일반 오브젝트에도 적용
'Make - Old Ta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인트 라이트 (0) | 2014.05.20 |
---|---|
포인트 라이팅 - 일반 메쉬, 위젯 적용 (0) | 2014.05.14 |
map tools - widget (0) | 2014.05.04 |
맵툴 테스트 - 나무를 심자 (0) | 2014.05.01 |
맵툴 테스트 - 좀비떼 (2) | 201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