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2016. 3. 30. 16:53
흑백 쉐이더, 그레이 쉐이더
색상 톤을 좀 바꾼 상태에서
흑백 쉐이더를 적용시켜 보았다.
구현은 간단한데,
최종적인 색상값을 그레이톤으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float3 GetLuminosity( float3 _Orig )
{
float3 Ret = _Orig;
if( _fGreyColor > 0.1f )
{
Ret.rgb = (_Orig.r * 0.21f + _Orig.g * 0.72f + _Orig.b * 0.07f);
}
return Ret;
}
색상을 그레이톤으로 바꾸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내용은 여기를 참조!
http://hwanggoon.tistory.com/category/Shader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지 (Fuzzy) 프로그래밍 - 1 (0) | 2016.09.09 |
---|---|
오브젝트 바닥 충돌 처리 (3) | 2016.04.18 |
obb 충돌 구현 2 (0) | 2016.02.18 |
obb 충돌 구현 1 (2) | 2016.02.18 |
vsm with cascade shadow map 2 (0) | 2016.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