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이슈 2020. 1. 5.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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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으로 움푹움푹 파이는

발자국같은거

늪지대, 설원에서 멋지게 표현된다

 

정확하게 어떤 방법으로 구현했는지는 모르겠는데,

 

테셀레이션?

 

 

 

매핑에 있는 풀자국들이 꽤 많이 솟아올라있다

일반적인 노말매핑으로 굴곡을 만들어내는 것보다, 훨씬 높게 솟아오른 것들을 (마치 작은 지형처럼)

맵 곳곳에서 볼수있는데, 꼭 조그마한 높이맵을 적용한것처럼 보여진다

 

디스플레이스먼트 매핑?

 

모두 dx 11 부터 추가된 쉐이더 단계로 작업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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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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