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공간 (Old Tail) 2016.08.11 10:36

 

레벨업 시스템과 상점

 

 

요즘은 시스템 작업중이라,

특별히 업뎃할만한 샷이 없지만,

 

그래도 너무 업뎃이 없는 것 같아서,

테스트샷 몇장을 업뎃!

 

 

 

간단하게 코인으로

레벨업을 하고, 아이템을 구입하는 컨셉이었는데,

 

레벨업 시스템을 변경하였다.

죽인 적들의 영혼의 구슬을 먹는 컨셉으로 변경

모은 영혼으로 자신의 체력, 기력, 힘을 레벨업 시킬수 있다.

컨셉, 스토리, npc 와의 연계를 좀더 매끄럽게 하기위해서 고민끝에 변경

 

다크소울의 컨셉과는 다르다.

영혼은 오직 레벨업에만 이용되며,

아이템을 구입하려면, 따로 코인이 필요하다.

 

 

 

 

적을 죽이면

 

 

 

 

 

영혼의 구슬을 이용하여,

죽은 적에게서 영혼을 빨아들인다.

 

 

 

영혼과는 별도로, 아이템을 드롭

랜덤하게

 

 

 

상점 npc 가 존재한다.

코인으로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나공간 (Old Ta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른 구슬과 환경매핑  (0) 2016.10.07
주인공 능력치와 액션 스킬  (0) 2016.09.07
레벨업 시스템과 상점  (0) 2016.08.11
대나무숲  (0) 2016.06.10
무덤맵 - 분위기  (0) 2016.05.30
여덟번째 맵 작업 - 컨셉은 무덤가  (0) 2016.05.20
posted by 죠운죠운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