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6. 13. 15:09

 

 

모델툴 - 매터리얼 에디터

 

 

원래 계획에는 없었는데,

노말매핑을 적용시킴에 따라,

 

모델별로,

텍스쳐와 몇 몇 셰이더 변수값들을 따로 지정해 줄 필요가 생겼다.

 

각각의 모델이

따로 가지는

매터리얼값을 저장하기 위한 에디팅 다이어로그를 작업중....

 

 

 

 

 

 

 

프로퍼티창과

뷰어 창을 이용해서

 

이미지들을 등록하고,

변수들을 셋팅

 

 

 

 

 

이제,

 

모델의 디퓨즈 이미지를

 

마음먹은 대로

바꾸어 볼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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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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