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Old Tail
2014. 6. 18. 16:24
캐릭터 노말매핑 적용
캐릭터도
노말매핑과
스펙큘러 매핑을 사용 가능 하도록
셰이더 코드를 수정하였다.
노말 + 스펙큘러
발부근의 덧댄부분을 보면, 올록볼록한 재질의 느낌이 살아나 있다.
스펙큘러만
스펙큘러 반사치를 노랑색으로 주어 본것.
Diffuse
Specular
Ambient
Specular Intensity
를 조절하여,
모델마다
자신만의 매터리얼 상태를
가질수 있게 제작.
only diffuse
노말, 스펙큘러 뺀것
노말 + 스펙큘러
intensity( 반사 강도 ) 를 많이 주면
번들번들 빛난다
색감이 메탈 느낌이라,
선비 캐릭터에는
별로 어울리지 않는 듯.
노말 + 스펙큘러
주변색을 밝게 하고,
반사색을 살색으로,
반사 강도는 낮추어
부드러운 느낌으로
색감을 조정해 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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