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2020. 9. 5. 16:19
728x90

 

작은 물고기와 합사해서 키울수 있는, 미니 가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자라면 최대크기가 4cm 정도라고 한다

 

마침 한쌍을 할인판매하던,

미미네 아쿠아에서 8천원에 입양 ㅎㅎ

 

 

 

크기는 2.5 cm 정도되는것 같은데,

새우보다 크고, 갑바도 두툼하고,

집게발도 멋지다!

 

존재감이 있다

 

치새우, 성체새우들과도 합사 가능하니,

가재키워보고 싶었던 분들은~ 키워보시면 좋을듯

(움직임이 다이나믹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새로 입양한 블루벨벳
얘들은, 옥션에서 알파피쉬에서 구입, 가격도 제일 쌌고, 애들 상태, 크기도 좋고, 포란한 녀석들도 있어서 대만족! 

 

 

이전에,

10여종의 다양한 색상의 생이새우 10마리를 구입한것을,

포스팅하였는데,

 

결국 다 죽었다!

 

한마리도 남김없이!

 

한번에 죽은것이 아니라,

한마리씩 한마리씩, 한두어달 지나면서 결국 다 사라지고

결국 어느 녀석도 보이지가 않았다

(수초와 모스가 무성한 어항이라, 잘 찾아보아야 했다)

 

 

환수도 해주고,

PH 도 중성에 맞추어 주고,

영양식도 주었는데,

Why? 

 

Why?

 

 

어쨋든, 

알록달록한 여러색의 새우들에, 더 이상 미련을 가지고싶지는 않다

 

더 이상 안사!

 

지금 어항에 있는 녀석들이

무럭무럭 자라

잘 번식해서

풍성한 어항으로 만들어 줄것을

 

믿을 뿐이다

 

 

728x90
posted by BK dddD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