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NaGongGan infinite
2020. 6. 16. 14:32
흰여우는 무적상태로, 계속 유저를 쫓는다
흰여우의 이동속도는 유저보다 살짝 작은 수치로,
유저는 멈추지말고 계속 이동을 해서
흰여우의 공격범위내에 들지않도록 해야한다
(여우에게 따라잡히면, 바로 여우에게 공격당하므로 데미지가 아프다)
여우가 계속 쫓아오므로,
이 나무를 중심으로 빙글빙글 돌며, 도망다니는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성황나무를 중심으로 4개의 돌판이 놓여져 있다,
이 4개의 돌판 중, 랜덤한 위치에 작은 여우가 소환된다
소환된 작은 여우는, 원거리 공격만을 하며, 유저에게 녹색의 구슬을 쏘고,
5초뒤 다시 사라진다
큰 여우는 무적상태이기 때문에, 공격이 통하지 않고,
이 작은 여우는 유저의 공격을 맞기 때문에,
이 작은 여우가 소환되었을때, 이 녀석을 공격하여, 피를 깎아주어야 한다
(공격 시간은 5초 )
큰여우가 계속 쫓아오기 때문에,
유저는 멈춰서 쉴수가 없어서, 피로도가 쌓이는 구간이다
이곳을 좀더 어려운 플레이 구간으로 만들려면,
큰여우의 이동속도를 더 빠르게,
작은여우의 소환시간을 더 자주,
작은여우가 쏘아대는 녹색구슬의 스피드가 빠르면 빠를수록,
유저에게는
지옥의 구간이 될수 있다
성황나무 아래에서 빙글빙글의
1페이즈는 이렇게 진행된다
3페이즈까지 구성할 계획인데,
일단,
2페이즈를 어떻게 구성할지 고민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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