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 NaGongGan infinite 2020. 7. 2.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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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즈3

 

 

많이 고민하면서, 

 

여러가지로

바꾸어가며

작업을 했고,

 

일단, 

 

완성을 하였다

 

페이즈3에서는

정해진 타임마다 호랑이들이 호출되어

엄청난 속도로 유저에게 접근, 공격한다

 

 

그런데,

 

 

 

 

 

개운하지가 않군

 

뭔가 느낌이오지 않는달까?

 

 

 

Why?

 

 

W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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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작성한 부분

 

솔루션을 찾았다!

 

페이즈3은

호랑이들이 바닥에 박혀있는 돌바닥 4군데에서

정해진 시간마다,

한마리씩 리스폰되어

유저를 쫓아온다, 

 

이때,

이동 스피드가 아주 빠르게 셋팅해두었고,

(이유는 꽤 임팩트있는 장면이 만들어져서이다

큰 호랑이가 엄청난 속도로, 팍 달려드는 장면! )

 

이 빠른 스피드로 삽시간에 유저앞으로 접근해서 공격한다

 

유저속도의 3~4배 정도의 빠른 스피드이기 때문에

유저는 가까이 다가온 호랑이를 절대 피할수 없다

(무조건 공격당하고 죽음)

 

따라서, 

호랑이가 나의 코앞에 오기전,

나에게 달려올때,

내가 공격하여 처치할수 있도록

 

작은호랑이는 2대,

큰호랑이는 3대를 맞추면 사라지게 해두었다 

 

 

이러한 셋팅을

 

 

호랑이의 속도를 많이 낮추고,

작은호랑이 5대,

큰호랑이 7대로 변경하여

 

테스트해보니,

 

 

플레이할만한 느낌이 든다,

 

 

Why?

 

 

찔끔찔끔 2~3대씩 치는 것보다는

많이 

두드려 패는 맛이 낫다라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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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K dddD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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